과역면 참살이 조가비촌 준공식 등록일 : 2015-02-16

조회수 : 1565

존경하는 면민 여러분! 그리고 내외귀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먼저, 을미년 새해에 지역 어르신의 건강하고 활기찬 보습을 뵙고 인사드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 새로운 희망이 가득한 새해를 맞아 그동안 지역민들의 커다란 관심과 협조 속에 주민생활기반시설 확충과 과역면의 상권 강화의 일환으로『참살이조가비촌』조성이 완료되어 뜻깊은 준공식을 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축하를 드립니다.

아울러 참살이조가비촌 준공이 있기까지 심혈을 기울여 오신 박병종 군수님과 그동안 헌신적으로 지역민을 위해 애쓰신 신태균 추진위원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많은 불편이 있었음에도 공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협조하고 성원해주신 지역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와 함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과역면민 여러분!

오늘! 준공한 참살이조가비촌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접하면서, 우리의 문화공간으로 활용되어 앞으로 과역면 지역 문화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울러 오늘 개관한 참살이조가비촌은 지역민의 새로운 도전과 체험공간의 역할은 물론 면민들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하며, 또한 우리 지역 청소년들에게는 새로운 희망과 창조적 공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지역공동체 문화교류의 장으로 활용되어 면민의 문화생활 공간의 역할을 겸할 수 있는 훌륭한 힐링의 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시 한 번 준공식을 축하드리며, 이 자리에 함께하신 모든 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면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