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6-제19회 고향생각주부모임 농촌사랑실천 한마음대회 등록일 : 2018-09-20

조회수 : 1244

제19회 고향생각주부모임 한마음체육대회

2018.8.16(목) 10:00 팔영체육관

 

축사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입추가 지나고 오늘이 말복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폭염이계속되고 가뭄 때문에 걱정이 됩니다. 이때쯤이면 우리 속담에“나락 크는 소리에 개가 짖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올해 풍년 농사를 기대해 봅니다.

 

오늘, 농업과 농촌을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열정 속에

『제19회 농촌사랑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그리고 먼저, 농촌발전과 여성 권익 신장에 애써 오시면서오늘 행사준비를 위해 수고와 정성을 기울여주신

이영순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함께 해주신 송귀근 군수님과 박금래 도의원님, 박진권 도의원님 그리고 정병원 교육장님과 임경칠 경찰서장님을 비롯한 기관 사회단체장님, 고흥군의회 이재기 부의장님과 동료 의원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주부모임 회원가족여러분!

 

그 동안 여러분께서는 자원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과 봉사의 실천으로 군민의식 선진화의 선도적 역할을 다 해 오셨습니다. 항상 시대가 요구하는 일을 앞장서서 실천해 오신 여러분 한분 한분께 이 자리를 빌려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여성 지도자 여러분의 온화한 리더십으로 여성과 가정이 행복한 고흥, 고흥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 나갈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고향생각주부모임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하신 회원여러분의 앞날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 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