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I KOREA-전남지구회원대회 축사 등록일 : 2006-10-09

조회수 : 1359
축 사

존경하는 JCI KOREA-전남지구 회원 및 가족여러분!
그리고, 바쁘신 일정임에도 자리를 함께 해주신 내외귀빈 여러분!
21세기 신해양시대를 주도해 나갈 이곳 녹동신항에서 “제37차 JCI KOREA-전남지구 회원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군민과 더불어 축하드립니다.

또한, 우주항공 산업의 중심지로서 천혜의 풍부한 관광자원을 가진 우리 고흥을 찾아주신 JCI KOREA 표현철 중앙회장님과 JCI KOREA-전남지구 김정국 지구회장님을 비롯한 각 지구회장님 및 회원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대회준비와 손님맞이에 애쓰신 JCI KOREA-녹동 장진환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여러분의 노고에도 위로와 격려를 드리며, 열성적인 JCI 활동으로 오늘 수상자가 되신 분들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JCI KOREA-전남지구 회원 및 가족여러분!
젊은 패기와 힘을 바탕으로 부단한 자기역량 계발을 통해 헌신과 봉사정신을 함양하여 이를 지역사회 발전에 쏟아 붓고 계시는 JCI와 같은 청년단체가 있기에 우리에게 다가 올 미래는 아주 희망차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JCI의 숭고한 기상과 정신을 지역민에게 널리 전파하여 행복한 고흥, 앞서가는 전남을 만드는데 여러분의 변함없는 봉사를 당부드리며, 회원 상호간의 우정을 더욱 돈독히 다지는 오늘 대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끝으로, 짧은 행사기간이지만 우리고흥의 넉넉한 인심을 가득 담아가시길 바라며, JCI의 무궁한 발전과 자리를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6. 10. 1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