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농촌사랑 한마음 대회 축사 등록일 : 2006-09-18

조회수 : 1401
축    사

존경하는 고향생각 주부모임 연합회원 여러분! 풍요로움이 온 들녘을 가득채우는 수확의 계절을 맞아 “제8회 농촌사랑 한마음 체육대회”가 이렇게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바쁘신 일정에도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박병종 군수님을 비롯한 박용순 농협전남지역본부장님과 내외귀빈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이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애쓰신 고향생각 주부모임 고흥군연합회 윤순남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여러분의 노고에도 심심한 위로와 격려를 드립니다.

올해 헌정역사상 최초의 여성국무총리가 탄생하는 등 현대사회에서 여성의 위상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농협 주부대학 강좌를 통해 끊임없는 지식축적과 이를 바탕으로 농촌일선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온 여러분과 같은 분들이 일구어 낸 결과라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오늘 이 행사를 계기로 회원 상호간 친목이 더욱 돈독해지고, 여성의 사회참여가 한층 더 확대되어 지역사회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계층으로 확고하게 자리메김해 갔으면 합니다.

끝으로, 행사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고향생각 주부모임 고흥군연합회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6. 9. 15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