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인 한마음 체육대회 축사 등록일 : 2006-10-31

조회수 : 1352
축 사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지역 농협 상호간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제12회 농협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이렇게 성황리에 개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본 행사준비를 위해 애써 오신 거금도농협 박두영 조합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평소 지역 농업의 활성화와 농업인의 권익증진에 열성을 다하고 계시는 각 지역농협 조합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심심한 위로와 격려를 드리는 바입니다.

존경하는 농협인 여러분!
지금 우리 농촌경제는 급격한 산업화에 밀려 이농현상과 농업인의 고령화가심화되어 갈수록 경쟁력을 잃어가고 있으며, 농촌의 미래를 좌우할 한미 FTA 협상이라는 큰 난관에 봉착해 있습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농업인의 권익보호와 복리증진을 위한 여러분의 역할이 누구보다도 중요하며, 농촌경제의 부흥과 경쟁력 향상을 위한 지혜와 역량을 결집하는데 온 정열을 기울여야 한다고 봅니다.

아무쪼록, 오늘 체육대회가 조합간의 우의와 친목을 더욱 공고히 다져 농업인의 권익증진을 도모하는데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구심점을 만드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끝으로, 오늘 하루 즐겁고 유쾌한 마음으로 보내시기 바라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6. 10. 29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