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고흥우주항공배 전라남도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 축사 등록일 : 2008-07-28

조회수 : 1605
  배구를 사랑하시는 선수, 
  그리고 임원과 가족여러분!
  우주를 향한 힘찬 도약을 꿈꾸고 자연경관이 수려한 이곳 고흥에서 제3회 고흥우주항공배 전라남도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가 열리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환영합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대회를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박병종 군수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삼복더위에도 불구하고 대회준비와 손님맞이를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해주신 주정인 고흥 배구협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치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배구 동호인 여러분!
  잘 아시다시피 배구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초등학생부터 어머니 배구단에 이르기까지 현재 다양한 계층의 동호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를 거듭할수록 내실 있는 생활체육대회로 성장하고 있는 이 대회는 배구의 멋과 매력을 전하는 가운데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은 물론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여 지역 발전을 이루는 원동력이 되어 왔다고 자부합니다.

  비록 대회의 열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승부를 겨루기는 합니다만 여러분께서는 승패를 떠나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평소에 갈고 닦아오신 기량을 마음껏 펼쳐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대회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내일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며, 이번 기회를 이용하여 우리고흥이 자랑하는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먹거리와 고흥의 정취를 꼭 담아가시길 희망하면서, 배구 동호인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 7. 26. 

                                                고흥군의회 의장 함 채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