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3회 전라남도체육대회 결단식 등록일 : 2014-09-05

조회수 : 1078

존경하는 임원, 선수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오늘 제53회 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할 우리 고흥의 임원, 선수단이 한자리에 모여 필승을 다짐하는 결단식을 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여러분의 활기차고 늠름한 모습을 보니 참 자랑스럽고 마음 든든하고 기쁩니다.

그리고 바쁘신 일정에도 체육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관심과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박병종 군수님과 그동안 훈련여건 조성을 위해 여러 가지로 수고를 해주신 고흥군체육회 장만우 상임부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그동안 고된 훈련을 소화해내고 고흥을 대표하는 일원이 되신 선수와 임원 여러분에게 이 자리를 빌려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7만 군민과 함께 여러분의 장도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자랑스런운 도민체전 선수단과 군민 여러분!

군민 모두의 기대와 희망을 한몸에 받으며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 여러분께서는 마지막 날까지 고흥을 대표하는 선수로서의 자신감과 열정을 잃지 말고 매 경기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또한, 우리 군민은 물론 도민 모두로부터 감동과 큰 박수를 받을 수 있도록 온갖 노력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아무쪼록 그동안의 노력이 기쁨의 결실을 보게 되기를 소망하며, 이번 대회가 열리는 동안 참가하신 여러분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건승과 함께 금의환향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