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5-고흥군자망협회영어법인 출범식 등록일 : 2018-03-15

조회수 : 1203

고흥군자망협회영어법인 출범식

2018. 3. 15(목) 14:00 군민회관

 

축 사

 

존경하는 고흥군자망협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내빈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오늘, 고흥수산업의 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고흥군자망협회영어법인이 출범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먼저, 새로이 고흥군자망협회의 힘찬 미래를 이끌어 가실 최경태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축하의 자리에 함께해 주신 박병종 군수님,

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수산인 여러분!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우리 고흥은 어느 곳보다 바다의 가치를 잘 알고 바다를 개척하면서, 바다와 함께 발전해 온 곳으로 지금까지 우리 지역경제의 중심체 역할을 해왔던 산업이 바로 수산업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우리 수산업은 수입수산물 범람, 어획량 감소, 어업종사자의 고령화로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기약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수산인의 단합과 결속이 필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수산업의 현황을 냉정한 자세와 시각으로 바라보고 대안을 마련하는데 고흥군자망협회가 해야 할 역할과 책임이 막중하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새롭게 출발하는 고흥군자망협회가 수산인 여러분들의 자부심과 긍지를 높이고, 나아가 여러분들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고흥 수산업의 밝은 내일을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끝으로 오늘 고흥군자망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