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01 - 제46회 고흥군민의 날 등록일 : 2020-11-20
2020. 11. 01(일) 10:00 문화회관 김연수실
축 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정든 고향을 찾아주신 향우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오늘은 군민 화합과 우리 고흥의 번영을 기원하는 자랑스러운 마흔여섯 번째 고흥군민의 날입니다.
먼저 새로운 미래로 도약하는 아름다운 우리 고흥의 눈부신 발전을 이끌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 모두가 하나로 화합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여 주신 송귀근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자축하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주신 김승남 국회의원님과 관내 기관단체장님 그리고 내외귀빈 여러분께 고마운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코로나19가 우리 사회 전체를 큰 어려움에 빠뜨리고 있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맡은 바 일을 묵묵히 해 주시고,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손을 내밀어 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시기에, 우리 고흥은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큰 도약을 할 것이라 믿습니다.
무엇보다,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앞장서고 계신 관내 선별진료소와 안심병원 의료진 여러분들께 군민들을 대신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이제 우리는 더 멀리, 더 높이 나아가야 합니다.
고흥군민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새로운 번영의 시대를 위해 지혜와 역량을 하나로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군 의회에서도 군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군민에게 힘이 되는 의회, 더불어 잘 사는 고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오늘 우리 군민 모두가 함께 손을 맞잡고 도약한다면 희망찬 내일이 펼쳐 질 것이라 확신하며,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