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금산면민의 날 화합 한마당 잔치 등록일 : 2015-05-19

조회수 : 1453

존경하는 금산면민 여러분! 그리고 내외 귀빈 여러분!

오늘! 면민의 희망과 도약의 기운이 오월(5월)의 새싹과 함께 움트는 완연한 봄을 맞이하여「제20회 금산면민의 날 화합 한마당」행사를 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리고 우리 지역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어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애를 쓰시는 박병종 군수님, 그리고 공사 간 바쁘신 가운데서도 이 자리를 빛내 주신 박금래 도의원님, 고흥군 의회 임선신 총무위원장님과 정순열, 안정민 의원님, 금산면 노인회 서현섭 회장님, 신순식 이장단 협의회장님, 그리고 멀리서 고향을 찾아오신 (재경,재부,재광,재순 향우회 회장님), 그리고 관내 각급 기관․단체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오늘 영광의 공로패와 감사패를 받으신 김형관님을 비롯한 네분 에게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금산 면민 여러분 !

예로부터 우리 금산면은 산과 바다의 수려한 자연경관에 인정이 넘치는 살기 좋은 고장으로, 인심이 순후하고 도덕이 살아 숨 쉬는 고장으로 널리 알려져 왔습니다.

또한, 청석 마을에 거금생태 숲, 거금 대교를 비롯한 거금 휴게소, 신촌에 해양 낚시 공원 등이 소재하고 있어 도시민들의 휴식처와 관광지로 무한한 발전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면이기도 합니다.

면민 여러분들께서는 항상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내 고향 내 이웃을 더욱 사랑하는 마음으로 더욱 풍요롭고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어 가는 주체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미력하나마 주민 여러분께서 맡겨주신 군의회 의장이란 직분에 자만하지 않고 열심히 심부름하며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뜻깊은 면민의 날을 맞이하여 면민 화합이 더욱 튼튼히 다져지고 금산면의 희망찬 미래를 약속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빈과 행사준비에 애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면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 합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