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09-제11회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 등록일 : 2016-07-29

조회수 : 1417

2016 제11회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

2016. 07. 09(토) 11:00 팔영체육관

 

축 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선수와 임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고흥군의회 김의규 의장입니다.

 

오늘『제11회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가 우주항공의 도시 고흥에서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대회를 위해 우리군을 찾아주신 선수 여러분께 온 군민과 더블어 따뜻한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정성을 다해 이번 대회 준비는 물론 배구인구 저변 확대에 최선을 다해 오신 고흥군배구협회 이석주 회장님을 비롯한 동호인 여러분의 노고에도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바쁘신 가운데도 자리를 함께 해 주신 박병종 군수님과 동료의원님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님 참석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배구를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

 

올해로 열한번째를 맞는 우주항공배 전국 남녀 배구대회는 그동안 우리 고장의 배구 발전과 군민들의 건강증진은 물론 다른지역 동호인과의 선의의 경쟁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촉매제 역할을 잘 수행해 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배구를 매우 좋아합니다. 최근, 우연히 TV프로그램을 통하여 연예인들로 구성된 배구단이 경기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거듭되는 패배에도 웃으며 내일의 승리를 기약하고 마침내 그들은 작은 승리를 쟁취하는 환희의 순간을 연출하였습니다.

 

그런데 저를 더 감동시킨 모습은 승자에게는 축하를 패자에게는 격려를 보내면서 하나되는 모습이었습니다. 승패를 떠나서 배구 코트 안에서 하나되는 그 모습들이 바로 여러분과 제가 오늘 이 자리에 서게 하는 힘이지 않은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 대회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적 거두시기 바라며, 이틀간의 짧은 일정이지만 고흥의 맛과 멋을 가슴가득 안고 가시는 뜻깊은 일정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의 선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