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고흥 서예,문인화전 행사 등록일 : 2013-12-03

조회수 : 1138

존경하는 문화 예술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가을의 운치와 멋이 한껏 어우러진 오늘『제5회 고흥 서예․문인화전』이 열리게 된 것을 매우 큰 기쁨으로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먼저, 우리 군민들이 문화예술의 향취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관내 서예인과 문인화인 그리고 경향각지 출향인들의 작품까지 모아 전시회 준비에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송시종 원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격려와 함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박병종 군수님, 그리고 고흥군의회 배기홍 부의장님을 비롯한 동료의원님과 각급 기관․사회단체장님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문화 예술인 여러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21세기를 문화의 세기라 말하고 있습니다. 이는 문화예술의 수준이 곧 삶과 질의 척도가 될 뿐만 아니라 무한경쟁시대의 공해 없는 고부가가치 산업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예술인 여러분들의 문화와 예술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사랑 그리고 열정 넘치는 작품 활동은 군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향수 욕구를 충족 시켜줌과 동시에 군민의 삶의 질을 높여 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또한, 작가들의 희망은 많은 독자들과의 만남입니다. 독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것이 큰 행복일 것입니다. 그동안 땀과 눈물로 일군 작가들의 색채가 눈부시게 빛나길 기원합니다.

아무쪼록,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우리의 전통문화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많은 도움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고흥문화원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본 전시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문화예술의 멋과 향기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