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1회 고흥군 게이트볼 연합회장기 쟁탈 게이트볼대회 축사 등록일 : 2010-03-29

조회수 : 1338
                                                           축             사

  약동하는 봄의 기운이 온 누리에 가득한 계절을 맞이하여 이렇듯 정겨운 마음으로 제81회 고흥군 게이트볼 연합회장기 쟁탈 게이트볼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대회를 개최하기 위하여 노고가 많으신 고흥군 게이트볼 연합회 선서규 회장님을 비롯한 각 읍․면 분회장님과 고흥군지회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오늘 대회를 유치하신 포두면 김성수 분회장님과 임원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게이트볼에 각별한 관심으로 지원해 주시고 오늘 여러분들을 격려해 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고흥군 박병종 군수님, 고흥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이신 김의규 의원님, 흥양농협 송기재 조합장님, 포두면 박광창 면장님, 포두파출소 이종용 소장님, 송산학구 번영회 김동운 번영회장님, 송일로 송산교회 목사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국민생활체육분야의 게이트볼 발전과 그 저변에는 우리역사의 산 증인으로 계시는 선배님 여러분들의 저력과, 시대를 개척하셨던 확고한 의지의 소산임은 누구도 부인하지 못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선배 어르신 여러분!
  건강한 몸은 개인의 개념이 아닌 공적자산임과 동시에 사회를 이끌어 가는 원동력이며 모두의 바램입니다. 오늘 선배 어르신 여러분의 밝고 건강한 모습의 근원이 심신을 다스리는 게이트볼 활동으로부터 나와 가족, 지역을 사랑하는 화합의 힘으로 승화되는 사실을 보았습니다. 그렇기에 오늘 개최되는 고흥군 게이트볼 연합회장기 쟁탈 게이트볼대회 의미와 특별함이 모든 군민들의 마음과 함께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로부터 우리고장은 정이 넘치고 전통을 중시하는 군민들의 마음과 함께 수려한 경관과 온고지신의 미덕이 살아 숨쉬는 고장이며 예절과 경로사상이 전승되어 세대간의 조화로움이 빛나는 곳입니다. 고흥군의회에서는 여러 선배 어르신들이 일구고 깨우쳐주셨던 소중한 전통과 우리의 지난 역사 교훈을 바탕으로 모든 사명을 다할 것이며, 선배 어르신들의 정신을 이어 후대에 부끄럽지 않는 역사의 구성원으로 남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한번 고흥군 게이트볼 연합회장기 쟁탈 게이트볼 대회의 성대한 개최를 축하드리며, 선의의 경쟁으로 우의와 친목의 정을 더욱 돈독히 다지시고 모두가 승자가 되실 것을 소망합니다. 선배 어르신 여러분!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0. 3. 27

                                                           고흥군의회 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