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동지구 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등록일 : 2013-06-25

조회수 : 1209

존경하는 라이온스 가족 여러분! 

그리고 자리를 함께 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우리는 봉사한다』는 모토아래 인류 평화와 복지사회 건설을 위해 헌신봉사 하고자 취임하시는 국제라이온스 녹동클럽 김연호 회장님의 취임을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아울러, 그 동안 우리지역을 위해 열린 마음으로 봉사하고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면서 녹동 라이온스 클럽발전에 노력하고 이임하시는 김두종 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또한 바쁘신 일정에도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박병종 군수님, 함채규 도의원님, 김주식․장세선 의원님, 녹동수협 차종훈 조합장님을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장님 여러분께도 반가운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녹동 라이온스 회원 여러분! 

“울리지 않은 종은 종이 아니고 불려지지 않는 노래는 노래가 아니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마음속에 간직한 사랑이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봉사라는 선행으로 우리 이웃과 함께 나눌수 있을 때 비로소 참된 사랑의 가치가 창조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 동안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 지구 녹동클럽은 가장 모범적이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봉사단체로 굳건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제라이온스멘 회원 여러분처럼 이웃을 위해 진실된 봉사의 삶을 살아가는 지도자들이 많을 때, 우리 사회는 한층 밝고 건강한 사회가 될 것이로 확신합니다. 

아무쪼록 오늘 이․취임식을 계기로 여러분의 뜨거운 애향심과 열린마음으로 봉사하는 삶을 실현하는 의지가 더욱 높아지기를 기대하며 금년 한해도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