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동지구 로타리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등록일 : 2013-06-25

조회수 : 1143

존경하는 로타리클럽 가족 여러분! 

그리고 자리를 함께 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활짝 핀 꽃과 초록빛을 가득 머금은 대지가 생활의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이 봄에「녹동 로타리클럽 회장단 이․취임식」행사를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타 구역 로타리클럽 가족과 회원분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초아의 봉사』라는 모토아래 지역민의 사랑과 신뢰받는 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헌신하고 물심양면으로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전승민 회장님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더불어 투철한 봉사정신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녹동로타리클럽의 밝고 희망찬 미래를 이끌어나갈 신임 이항묵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단에게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또한 바쁘신 일정에도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박병종 군수님, 함채규 도의원님, 김주식․장세선 의원님, 녹동수협 차종훈 조합장님을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장님 여러분께도 반가운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녹동 로타리 회원과 가족 여러분! 

로타리 재단의 사명은 보건증진, 교육지원 그리고 빈곤퇴치를 통해 세계이해, 선의 및 평화증진을 이륙하려는 로타리인들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에 녹동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지역의 화합과 단결을 공고히 하고 주민과 함께 호흡하며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는데 언제나 앞장섰습니다. 특히 회원님들의 모범적인 사회활동과 봉사정신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참된 봉사의 의미를 되세기게 하고 많은 귀감이 되었습니다. 

또한, 그 동안 국제로타리 삼육일공(3610) 지구 녹동로타리클럽은 가장 모범적이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와 국제사회에 존경과 사랑을 받는 봉사단체로 굳건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제로타리 회원 여러분처럼 이웃을 위해 진실된 봉사의 삶을 살아가는 지도자들이 많을 때, 우리 사회는 한층 밝고 건강한 사회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아무쪼록 오늘 이․취임식을 계기로 여러분의 뜨거운 고향사랑과 인도주의적 봉사를 제공하고 모든 직업의 높은 도덕적 수준을 고취하며, 세계 곳곳에서 선의와 평화 구축을 앞당기는 견인차 역할을 기대합니다. 

끝으로 금년 한해도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