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두원면민의 날 한마음 체육대회 등록일 : 2014-09-05

조회수 : 1126

존경하는 면민 여러분 !

그리고 자리를 함께하여 주신 관내 기관 및 사회단체장님과 경향 각지 향우회원 여러분! 건강한 모습으로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참으로 반갑습니다.

따사로운 봄의 햇살이 온 누리에 가득한 오늘,「제31회 두원면민의 날」을 맞아 화합 한마음 체육행사가 면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속에 이렇게 성황리에 열기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울러 군정 활동으로 바쁘신 가운데서도 면민의 화합과 단결을 위하여 애써주신 박병종 군수님, 박길홍 면장님을 비롯한 번영회 김영대 회장님, 체육회 김영식 상임 부회장님 그리고 청년회 임원과 각 마을 이장, 부녀회장님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이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송형곤 도의원님, 고흥군 의회 배기홍 부의장님을 비롯한 동료 의원님, 두원면 노인회 송기복 회장님, 그리고 멀리서 고향을 찾아오신 두원 재경향우회 전종진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두원 면민 여러분!

오늘과 같이 화합과 단결, 그리고 하나 된 두원 인의 모습은 우리 면의 꿈이고 희망입니다.

아무쪼록 오늘 이 행사가 서로 쌓인 정을 확인하고, 면민 상호 간 화합과 우의를 더욱 돈독히 함으로써 두원면의 희망찬 미래를 약속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빈과 행사준비에 애써주신 모든 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