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고흥군 거주 지구촌다문화가족 한마음대회 및 지회장 이·취임식 등록일 : 2010-11-23

조회수 : 1485

                                                                                            축               사

 

  추워져가는 날씨 속에도 우리 군민의 마음은 넉넉한 정이 넘치고 풍년의 기쁨으로 1년을 마무리하는 여유로움이 넘치는 계절입니다.

 

  지난 1954년 반공연맹으로 출발, 이땅의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선진 대한민국과 고흥 건설에 앞장 온 자유총연맹 고흥군지회 회원 여러분께 경의를 드립니다. 오늘 제6회 고흥군 거주 지구촌가족 한마음대회가 이렇듯 성황리에 개최된 것은, 미래지향적인 생활관과, 개방화시대에 초일류 자치단체를 목표로 하는 가치관이 우리의 마음속에서 성숙되어 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행사를 준비하기 까지 정성을 다하여 오시다 이임하신 한국 자유 총연맹 고흥군지회 류철현 지회장님의 정성과 노고에 감사와 위로를 드리며, 취임하시는 홍성목 회장님께서도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자유, 그리고 고흥의 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해주실 것이라 기대합니다.

 

  존경하는 군민과 지구촌 가족여러분!

우리군에 거주하고 계신 지구촌 다문화가족 여러분에게 환영과 함께 군민들의 뜻 깊은 사랑의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여러분께서는 우리군의 당당한 구성원입니다. 여러분께서는 군민과 함께 생활하고 고흥의 발전과 같이 하는 공동체의 일원으로 큰 뜻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문화의 차이와 이질적인 생활환경에서 오는 불편함은 과정의 시련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곁에는 항상 여러분과 같이하는 군민의 따뜻한 정과 오늘과 같은 사랑이 있습니다. 또한 모두가 한 가족인 고흥인의 뜻과 같기에 우리는 하나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어려움을 극복해가는 생활의 지혜를 모두가 함께 갖추어 나가야 할 덕목입니다. 우리 군민 또한 편견 없는 세상 그리고 여러분의 행복한 생활과 생각이 자유로운 지평을 열어 줄 것입니다.

 

  다시한번 제6회 고흥군 거주 지구촌 가족한마음 대회를 축하드리며 영예로운 수상자 에게도 축하를 드립니다. 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사랑으로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 드립니다. 즐겁고 유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0. 11. 19

                                                                                    고흥군의회 의장 신 태 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