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녹동 체육동우회장배 고흥군직장 및 사회단체 배구대회 등록일 : 2013-11-05

조회수 : 1180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배구를 사랑하는 선수․임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화 향기 그윽하고 가을의 정취가 깊어가는 오늘「제31회 녹동 체육동우회장배 고흥군직장 및 사회단체 배구대회」가 이처럼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참가하신 선수․임원 여러분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바쁘신 일정에도 체육 저변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관심과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박병종 군수님과 고흥군체육회 장만우 상임부회장님과 관내 기관․단체장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선수, 그리고 고흥군민 여러분!

오늘 이 행사는 배구 동우회 가족 여러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배구를 통해 배울 수 있는 협동심과 공동체 의식이야말로 건강한 사회, 살기 좋은 고흥을 만들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특히, 오늘 배구대회는 직장인과 사회단체 간의 화합을 튼튼히 다지고 희망찬 내일을 설계하는 값진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무쪼록, 오늘 훌륭한 플레이와 함께 멋진 장면들이 많이 연출될 최고의 대회로 만들어지기를 바라며 군민 여러분들께서도 배구의 세계를 즐기는 기회가 되고 고흥 발전을 위해 힘을 하나로 모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이번 대회가 다른 어느 대회보다 성공적으로 열리고 진행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하느라 애쓰신 체육동우회 장용환 회장님과 체육동우회 자문위원 김재용 회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대회참가 선수 여러분 모두의 건투를 기원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