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장애인 한마음 대축제 등록일 : 2013-12-03

조회수 : 1207

안녕하십니까? 오늘 행사에 함께해 주신 장애우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먼저, 짙어가는 가을의 향취 속에『2013 장애인 한마음 대축제』가 이처럼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각별한 관심과 애정으로 장애인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을 해주신 박병종 군수님 그리고함채규․송형곤 도의원님, 고흥군의회 배기홍 부의장님을 비롯한 동료의원님과 또한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각급 기관․사회단체장님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과 장애우 가족 여러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21세기는 모든 사회구성원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복지사회입니다. 그러나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장애인에 대한 그릇된 인식과 일부 편견이 남아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적 배려와 지원이 미흡한 것이 현실입니다.

오늘 이 자리는 모든 장애인들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군민 모두 환경과 여건을 조성하여 보다 적극적인 사회참여를 유도하고 재활의욕을 고취시키는데 그 뜻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여러분께서는 몸은 다소 불편하시지만 무엇이든지 하면 된다는 적극적이며 긍정적인 사고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해 오셨습니다. 따라서 오늘 이 자리만큼은 그간의 고통을 훌훌 털어 버리고 서로 격려하며 따뜻한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무쪼록 오늘 행사가 장애우 여러분의 재활의욕을 고취시키고 즐겁고 유익한 축제의 한마당이 되기를 기대하면서 항상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오늘의 행사를 준비해 주신 고흥군장애인단체협의회 송병국 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