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고흥군게이트볼 연합회장기 대회 등록일 : 2014-09-05

조회수 : 1202

안녕하십니까. 고흥군의회 장세선 의장입니다. 반갑습니다 !

산과 들에 푸른 생명의 에너지가 넘치는 계절에『국민생활체육 고흥군게이트볼 연합회장기 대회』가 이처럼 성대하게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대회 참가를 위해 각 읍․면에서 참가해 주신 선수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증진 그리고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오늘 대회준비에 정성을 다해 오신 고흥군 게이트볼 연합회 장귀남 회장님의 노고에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군 노인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오신 박병종 군수님과 이 자리를 빛내주신 각급 기관 사회단체장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과 게이트볼 선수 여러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게이트볼은 이제 150만 명이 넘는 동호인이 참여하는 대중레포츠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동호인의 80%가 노인층이 즐기고 있는 노인세대 스포츠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특히, 게이트볼 경기는 섬세한 작전과 판단력 그리고 평정심 등 심신을 단련하는데 더없이 좋아 노년기 건강관리에는 최적의 스포츠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오늘 대회가 동호인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고 노후의 건강을 다지는 운동으로 더욱 사랑받고 나아가 전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 스포츠로 거듭 발전하기를 바라며,

함께 해주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