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수기 직장, 클럽 조기 축구대회 축사 등록일 : 2006-09-18

조회수 : 1501
축 사

평소 축구를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
오곡이 무르익어 가는 결실의 계절을 맞아 축구를 사랑하고 아끼는 지역의 많은 동호인들이 함께한 가운데 “제3회 고흥군수기 직장․조기클럽 축구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오늘 이 대회를 축하하고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여 주신 박병종 군수님과 내외귀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그동안 이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고흥군 축구협회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심심한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직장 및 조기축구회 동호인 여러분!
지난 한.일월드컵과 독일월드컵에서 보았듯이 축구는 단순한 동호인 스포츠가 아니라 온 국민을 한마음으로 결집하게 하는 국민스포츠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따라서, 오늘 이 대회가 참가 선수간의 지나친 승부욕 보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화합과 우정을 돈독히 하는 자리로, 고흥군 축구발전과 동호인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참가선수 모두가 고흥발전이라는 골문을 향해 힘찬 슛을 날릴 수 있는 역량을 결집하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끝으로, 이번 대회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배려를 해주신 박병종 군수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축구를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6. 9. 16

고흥군의회 의장 송 경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