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과 함께하는 열린의정 고흥군의회
게시판
홈 > 열린의장실 > 연설문

연설문

글자크게글자작게프린트

제목 2019.11.29 - 제8회 고흥전통시장 장터한마당
작성자 관리자 조회 269

제8회 고흥전통시장 장터한마당

2019. 11. 29(금) 11:00 고흥전통시장 내

 

축 사

 

군민 여러분 그리고 상인회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올해가 황금 돼지해라고 설레는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있네요.

 

우리 상인 여러분들은 장사하느라, 돈 많이 버시느라 바빠서 세월 가는지도 모르셨죠? 그동안 고생 많았다고 서로 위안하면서 정을 나누는 고흥전통시장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그리고 먼저 우리 전통시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오신 김정숙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들께 따뜻한 격려와 감사를 드립니다. 또 오늘 여러분들을 위로하고 행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함께해주신 내빈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우리가 알고 있는 재래시장의 매력은 아따 좀 싸게 주시오. 두 개 사면 하나를 더 찡게 주는 이웃사촌으로써 희노애락을 함께 나누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군에서 많이 도와준다고 해도 갈수록 장사도 잘 안되고 남은 것도 별로 없고 힘 드시죠! 그렇더라고 기죽지 마시고 어깨를 활짝 펴고 서로 손잡고 위로하면서 또 우리 군민들로부터 사랑과 믿음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신다면 틀림없이 부자가 되리라 믿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이제 한 달 남짓 남은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는 운수대통 만사형통하시는 좋은 한 해 되시고 부자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