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과 함께하는 열린의정 고흥군의회
게시판
홈 > 열린의장실 > 연설문

연설문

글자크게글자작게프린트

제목 2019.06.27 - 제1회 고흥예술제
작성자 관리자 조회 44

제1회 고흥예술제

2019. 06. 27(목) 14:00 / 팔영체육관

 

 

축 사

 

 

예술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우리 예술인들의 염원을 담은 고흥예술제가 처음으로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그리고 먼저 오늘 행사를 위해 혼신을 다 해주신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곽형수지회장님과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이 뜻깊은 행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함께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곽형수 관장님 남포미술관을 개관한지가 한 14~5년 되었죠? 척박한 환경속에서 너무나 힘들어 몇 번이고 주저앉고 싶었겠지만 오로지 고향 고흥을! 우리 군민을 위한 마음 하나로 지금도 어렵지만 이렇게 예술활동에 전념하고 계시는 그 열정은 온 군민들로부터 치하 받아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곽형수 관장님께 감사와 격려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예술인 여러분!

지금껏 우리 예술인 여러분들은 다양한 작품 활동과 각종 문화예술 행사를 통해 군민들의 삶에 행복한 에너지가 되어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흥예술제를 통해 예술인들에게는 창작의 혼을 불사르는 무대인 동시에 군민들에게는 더 높은 긍지와 자부심을 갖게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하면서

다시 한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예술제를 준비하시고 참여하신 모든 분들게 거듭 감사드리며 고흥예술제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